작성일 : 09-03-24 10:05
불편신고 (필독)
 글쓴이 : 무무
조회 : 4,186  
*아래의 불편신고 범주에 해당하는 경우의 게시물은 무단삭제 혹은 board[물빛엽서]로 이동됨을 양지 바랍니다.
  이용자의 편의와 무무의 운영 양측의 입장에서 모두가 피해가지 않는 적절한 절차를 이용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1.불편신고
펜션 이용시 불편한 사항은 당일 운영자에게 직접 말씀하시면 더욱 유쾌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 대부분이 당일  추가로 필요한 사항에 대해 편안한 마음으로 요구하고 계십니다.
궁금한 부분은 예약전 꼭 문의하시고 당일 필요한 사항은 이용당일 매니저에게
꼭 말씀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퇴실시 반드시 객실 점검요청(무무카페,혹은 전화010-7180-9065) 바랍니다.
퇴실점검시 무무를 위해 더 좋은 제안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이후 기타 이의 사항이나 불편신고는 삭제되며 이후 게제해 객관성을 검증받지 않은 불편신고는
펜션운영의 지장을 초래하려는 고의적인 의도로 간주하여 무단 삭제되며
추가 이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다면 메일(mumuhous@naver.com)로 접수됨을 알려드립니다.
본인실명, 현재 거주지 주소, 연락처 기재후 이용해주시면 성실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게시판 이용안내
(무무는 홈페이지 내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무무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
2.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다량의 게시물 등록하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행위.
3. 왜곡된 표현으로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
5. 정보통신설비의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의 유포행위.
6.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게시판 이용자는 게스트 상호간의 성숙된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이상의 규정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규정에 위반되는 경우 사이
버 폴리스를 통해 중재요청하고 이로인해 발생한 불이익,손실에 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